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열우물길이야기◀/2008-열우물길의기억은ㅁ이다

열우물길프로젝트 두번째 전체참여자 모임 사진

왕거미지누 2008. 6. 13. 23:45

제6차 열우물길프로젝트 참여자 두번째 모임 사진

-2008년 6월 13일 금요일

-십정동 지역정보센터

 


[ 사진을 다 보실수 있습니다ㅋㅋㅋ 배경음악은 그루터기입니다 ]

 

[모임장소는 해님공부방 옆 지역정보센터라도 회의할 자리는 따로 없고 컴터랑 같이 앉았습니다] 

[사진이 흐리게 나왔지만 몇장 안되는지라...사진은 주영이 찍었습니다 ㅋㅋㅋ 주영!!!] 

[사진을 하는 영경, 좋은 제안을 참 많이 해줘서 모처럼 좋은 회의가 되었습니다 감사!!] 

[왼쪽부터 진우, 영경, 썬파워, 레빠(레드 바이올린) ..]

[한경희님의 생일이라 케익을~~ 생일이고 뭐고 케익에만 관심이 ㅋㅋㅋㅋ] 

[컴터 사이 통로에 의자를 놓고 그 위에 케익.....여긴 자리가 이렇습니다 ] 

[뒤로 정혜영, 찜마, 앞에는 케익자르는 한경희..] 

[원본은 콧등에 케익인데 옆으로 밀려났네요 누가 먹은겨??] 

[역시 먹을거가 최고죠 ~~ 달디달은 케익크림만 샵샵 맛있게~~~] 

[뭘 먹고나면 약간 여유로워 집니다 손에는 젓가락...] 

[생일의 주인공 한경희님 .....케익먹기....사진을 흐려주는 주영이의 센스!!]

 

사진만 이렇게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