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벽화제작강좌◀/벽화제작학교-거리의미술

벽화제작교실 2강 현장탐방의 모습들

왕거미지누 2008. 7. 13. 09:48

2008년 문예아카데미 벽화제작교실-나도 벽화를 그릴수 있다-

둘째날 2강-현장탐방의 모습

 

일시: 2008년 7월 12일 13:00

장소: 거리의미술 ->십정동 열우물길프로젝트->금창동 우각로프로젝트->수곡쉼터벽화->뒷풀이

참여: 김규림, 김예영, 박미애, 문아영, 이권용, 양수현, 이혜숙, 이윤미, 최금환, 김소연

강사: 이진우, 이현동, 민선홍, 이영화

 

[늦게 오는 사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돌아가면서 왜 벽화제작교실을 수강하고자 했는지 이야기해보기로 했습니다] 

 

[각자의 이유는 다릅니다만 강의는 같습니다 ㅎㅎㅎ] 

 

[각자의 수강이유를 밝히는 모습들] 

 

[각자의 수강이유를 밝히는 모습들] 

 

[현장탐방- 열우물길프로젝트가 진행된 십정동]

 

[현장탐방- 열우물길프로젝트가 진행된 십정동] 

 

[벽화장이. 홍이 부부의 모습은 흠~~ 그냥 좀 깜짝인듯 ㅋㅋㅋ]
 

[현장탐방-금창동 우각로프로젝트 탐방중]
 

[현장탐방-금창동 우각로프로젝트 탐방중] 

 

[현장탐방-금창동 우각로프로젝트 탐방중] 

 

[현장탐방-금창동 우각로프로젝트 탐방중]

 

[보너스트랙-이쁜 모자를 쓰고 나타난 홍이, 이사진은 내가 찍은게 아님 ㅋㅋㅋ] 

 

[이사진도 보너스트랙- 모자가 아주 잘나왔네 ㅋㅋㅋ]

 

두번째 벽화제작교실

뒷풀이까지 ~~그리고 다시 거리의미술로 와서 맥주를 마시고

한밤중에 되어서 돌아간

수현아 권용이는 잘 챙겼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