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열우물길이야기◀/2008-열우물길의기억은ㅁ이다

Re:열우물길프로젝트 9월 4일 스태프 2차 모임 결과

왕거미지누 2008. 9. 4. 21:14

열우물길프로젝트 스태프 2차모임  

-2008/9/4   오후 3시

-현장전시관

-벽화장이, 아그리고, 카미유끌로델, 이진우

 

벽화장이-장판까느라 수고했어 ㅎㅎㅎ탕수육이 두개 남았는데 ㅋㅋㅋ

카미유끌로델-한동안 집안일로 지방에 내려갔다가 와서는 열심히 하고 배도 열심히 고프고 ㅎㅎㅎㅎ

아그리고-증말 꾸준히 수고했어 마지막에 대략 그럴듯한 전시장을 만들어 놓았지 ^0^

 

오늘은 현수막도 깜박잊고 안가져오고 사다리도 없고 전동드라이버도 없는데

시간 남는다고 동네를 돌아보면서 사진을 찍는 여유였다니 ㅋㅋㅋ

암튼 부랴부랴 현수막도 찾아왔구요

장판도 십정새시장가서 찾아와 깔았답니다

이제는 신발벗고 들어가야합니다 제법 깔끔해요 ㅎㅎㅎㅎ

공부방 아이들 미술수업한거

찜마님이 물건의 새로운 변신-시계만들기 한거 전시해놨습니다

사진도 올려야 하는데 나중에 사진을 찍어 올리겠습니다

그리고 4차, 5차, 6차 때 나온 사진현수막이나 사진첩들을 벽면에 일단 부착해두었습니다

덕분에 제법 분위기가 나온답니다

이제 접는 방석이나 요가메트리스 이런것과 무선주전자만 있으면 되겠군요

하하하하~~~암튼 좋습니다

 

늦게끝나서 사진을 못찍었습니다

나중에 사진을 올리도록 하죠

아자아자~~ 열우물길프로젝트 만쉐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