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공공미술-타일벽화◀/거미이야기

거리의미술 이진우-모임후기로 가입인사를 대신함 ㅋㅋㅋ

왕거미지누 2008. 10. 11. 00:05

다들 반가웠어

무엇보다 함께 계획을 짤 때의 열정과 열기는

늘 가슴벅차게 다가오네

인천이라 멀어서 2차를 못가서 아쉽당

노래방에서 한곡 ㅋㅋ 불러줘야

다들 고통을 느낄텐데 ㅎㅎ

 

무엇보다 오랫만인 삐딱이

그새 엄청 성숙해져서 보기 좋았어

니가 성숙했는데 괜히 나는 뿌뜻했어

뭐 키운사람은 아니지만 말야

 

그리고 30이지만 실로 연배가 있어 보였던

ㅋㅋㅋㅋ 용성이

이은실샘과는 증말 반대로 알았어

뭐 그만큼 관록이 있어보이는거니까

보이는 만큼 내용만 채우면

어디서든 뭔가를 하는데 증말 좋을거같아

 

준혁,병윤,지수도 반가웠어

18일에 에너지 충만한채로 만나자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