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이진우의 이것저것◀/이진우의 작품&전시

드로잉첩1권- 풍경안에서-페인터로 채색

왕거미지누 2008. 11. 11. 22:57

▣드로잉첩1권- 풍경안에서▣ 

▶페인터-드로잉 위에 오일파스텔채색 / 16절/ 2008

 

원래의 계절대로 봄으로 왔다

아래에 보면 가을로 바꾼 게 있는데 역시 그리던 그시절로 가니 다행스럽다

가을분위기 나는 거랑 봄버전을 출력해서 보여주니

하얀누리도 아내도 봄이 낫다고 한다 ㅎㅎ

음~~ 봄의 드로잉이니 봄으로 하는게 당연하다

결코 그냥 아내의 의견에 따르는 것은 아니다


 
▶종이위에 펜 / 16절/ 2008

 

작업실을 알아보러 간 웃열우물의 뒷편 언덕배기 부근에서
붓펜을 들어 그린 스케치다
흠~붓펜을 들어 그리는 것도 괜찮아보인다
나는 붓펜을 잘 쓰지는 않는편이다
그런데 붓펜을 쓰고나면 흠흠~~ 괜찮아 보이기도 한다
하지만 붓펜은 좀 어렵고 또 한번에 그어져 끝나는게 두렵기도 하다
펜선은 잘게 나눠져서 좋은데
필력이 있어야 하는 붓펜은 증말이지 많이 해봐야 겨우 내맘과 같이 될거다


▶드로잉 위에 페인터-오일파스텔채색 / 16절/ 2008


그림은 페인터로 채색한거다

담채로 하였다

색을 넣으니 좀더 풍성해보인다

그런데 그리다 보니 가을이 되고 말았다 봄에 스케치한건데

아무래도 지금이 가을이라서 이러고 만겐가

다시 봄으로 바꿔야지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