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거미동&벽화봉사단◀/거미동 이야기들

뒷풀이장소에서의 사진 몇 장

왕거미지누 2009. 3. 9. 19:50

00주택 부근의 싸돈삼겹살집

그냥 뽕잎삼결살집으로 불리우고 있는 가게였는데

제법 와글거리드라구요

물론 희망그리기가 가장 와글거리고 있었던 거지만 ㅋㅋㅋ

00의집 카메라에 담긴 사진몇장입니다

 


왼쪽 자리는 무척 불편합니다  허리불편해요 ㅡㅡ;; 
 

수니님이 한마디 하는 중입니다
그러니까 결론은 뭐 뽕잎 삼겹살에는 몸에 좋은 성분이 많이 들어있으니 맛있게 먹으라는
그런 이야긴 아니었던가 같은데 기억이 없네요
 

럭구, 닉네임을 럭구님이라고 해서 님자를 빼라고 강요중..ㅋㅋㅋ인데 이틀동안 수고했어
막판에 대전작업을 함께했던 하나랑 만나고 ...세상 참 좁다는 것을 알았을거야 ㅎㅎㅎ 

프랙탈, 그냥 랙탈아!! 하고 불렀는데 중딩들이 내딸아!하고 부르는것으로 오해해서

졸지에 내딸이 되어버린 ㅋㅋㅋㅋ 랙탈, 수고했고 앞으로도 많이 하자!!
 


이남자는 하여간 사진만 찍을라치면 반사적으로 저런 손짓을...저런 몸짓...아니야 이젠

본인도 알고 있겠지만 못고치는듯 ....

옆에는 씨익씩씩 웃는 아그리고 ㅋㅋㅋ

 

이상 뒷풀이 사진올리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