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열우물길이야기◀/2010-열우물문화제

열우물길프로젝트-마을사람들을 장수사진에 담다, 윤재덕님

왕거미지누 2010. 8. 13. 23:22

열우물길프로젝트-마을사람들을 장수사진에 담다, 윤재덕님

 

일시 : 8월 11일, 12일 오후 4시~7시

장소 : 십정동 열우물길프로젝트 사무실 앞 공터 

사진작가 : 윤재덕 선생님

 

윤재덕님께서 마을 어르신들의 장수 사진을 찍는 프로그램이 진행되었다.

이 틀 동안 약 십여분의 어르신의  장수사진을 찍어주셨고

다음주  목요일에도 많은 동네 어르신들의 모습을 사진으로 담지 않을까 싶다.

오늘 동네를 돌다가 어머님들을 만났는데

사진으로 담아드린다고 하니 아버님도 찍어도 되냐고 하신다.

그럼요 되죠-라고 말했는데 윤재덕님과는 다시 오는 목요일을 부탁드렸다.

 

아래사진들은 장수사진담는 모습들이다.

이사진은 나와 루시퍼가 담았다우~!!

윤재덕님이 담은 어르신들의 모습은 나중에 받을예정이다.

사진을 한장씩 뽑아주신다고 하셨다. 감사~!!

 

 

 

 

 

 

 

 

 

 

 

 

 

 

 

 

 

 

 

사진을 찍다보면 동네사람들이 몰려나와

이저런 이야기가 오고가는 자리가 된다

넘넘 이쁜 꼬맹이들도

고추딴걸 빛깔좋다고 뺏을려고 하는 ㅎㅎㅎ

결국 못뺏는 ㅋㅋㅋㅋ

동네에서 있노라면 사람냄새가 폴폴난다

 

사진으로 담아주신 윤재덕 선생님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