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내가속한미술단체◀/인천민예총-미술위원회

황해미술28호 발송하기

왕거미지누 2011. 3. 17. 23:02

황해미술28호 발송하기

인천민미협의 사업중에 황해미술이라는 인미협기관지를 발행하는 사업이 있다

미술전문잡지이기도 하고

그냥 인미협 기관지이기도 하다

 

이 황해미술의 편집을 맡게되었다

순전히 욱하는 김에 하게 되었지만 한편으로는

그간 인미협에서 아무 직책도 없이 보냈던 미안함이기도 했다

처음이었고

더군다나 성환이가 갑자기 그만두는 바람에

전혀 인수인계없이 이뤄진 일이라

결국 책이나 잘 나왔지만 엉망이었다

ㅜㅜ

이번 경험이 내게는 소중한 것이었다

 

우여곡절끝내 발간한 황해미술

드디어 여기저기 보내야 하는 발송일

 

이번 황해미술 발송작업은

영옥이와 효숙이누나, 그리고 창길이 일케 함께 했다

 

주소록은 인천민예총에 있던 주소록과

민미협의 박흥순샘한테서 받은 주소록 중 골라서 보냈다

그런데 이게 전산으로 고른것도 아니고 그냥 감으로 잡은것이라서

(효숙이 누나가 잡은거)

못받았을이도 있지만 이럴경우 전화를 주시면

받을수 있도록 최선의 조치를 ...

차마 말은 더 할수가 없네

 

발송비중에 일부는 황해미술제의 비용에서 사용되어야 할것같다

정산이 끝났다고 하드라도 흠흠~~

 

총 발송은 382개 였고

황해미술과 황해미술제 팜플렛이 같이 간게  313부

황해미술만 보낸게 69부였다

황해미술제 팜플렛은 다 보내고 안남았다

 

 

양이 엄청많다 우체국 갈때는 작은차 말고 큰차로 실어 날라야 한다

 

효숙이 누나는 계속 주소록을 보면 더 찾고 있다

 

ㅋㅋㅋㅋ 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