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내가속한미술단체◀/인천민예총-미술위원회

인천민미협 4월 회의 모습

왕거미지누 2011. 4. 19. 05:36

인천민미협 4월 회의 모습

일시: 2011년 4월 18일(월) 오후7시

장소: 인천민예총 사무실

참여: 김재석, 김정렬, 성효숙, 김경희,  김영옥,  유성환, 고창수, 김종찬, 이진우

        황해미술제기획단(유성환 단장 외 보조기획자 2명)

내용: 1.아트플랫폼 작품출품에 관한 사항 -다들 냅시다

        2.섬이야기-좀더 개략적이든 우짜든 할수 있으면 하자

        3.5월7일 홍대앞 두리반에서 박영근 시인 추모제

        4. 황해미술제 기획단- 인사소개 및 기획초안 발표 ㅉㅉㅉㅉㅉ

 

구체적인 내용은 총무가 올릴꺼라서

이미 사전에 서기로 평한이가 하기로 되어 있다가 ㅋㅋㅋ

난 사진만 살짝 올립니다

 

이사진을 젤로 위로 올리는건 저 모자 때문이다 ㅋㅋㅋ


정기회의 직전의 모습

 


정기회의에서 발표한 기획안을 준비중인 황해미술제 기획단 -수고수고~ ㅎㅎ

 


아직 회의 전 ....그러고 보니 저거 내볼펜인데 두고 왔다 ㅡㅡ;;

 


드디어 회의중....황해미술제 기획초안을 기획단장인 성환이로부터 듣고 있당

 


내부기획자가 맡아주는게 역시 좋은거 같다, 유성환 단장 홧팅!!

 


제목으로 바로 팍! 알아묵을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김정렬회원의 제안도 있고

 

ㅋㅋㅋㅋ 나다 우훗~~

근데 저 탈은 내머리에 올라탄거 같아

 


이렇게 2011년 4월 인천민족미술인협회 정기회의가 진행되고 있다

 

...............................................................................................................사진: 이진우, 박지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