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미술프로그램◀/초등미술프로그램-마음성장미술교실

마음성장미술교실-색나비

왕거미지누 2011. 5. 27. 12:13

마음성장미술교실-색나비

 

일시: 2011년 5월 26일

장소: 인천시 서구 내일을 여는 교실

 

-나비형태틀을 보면서 색나비 작업방식 설명

-모두 다 나비만들기 (가위로 오리고 붙이기)

-완성하고 제목쓰기

 

나비견본을 절반만 디자인 하고 프린트해서 가지고 갔다

설명을 했지만 역시 알아묵는 아이가 몇이나

그렇지만 다들 나름의 판단대로 한다

00 이가 너무 놀아서 야단도 치고 결국 같이 색나비 오리기 하고

다독챙기고 끝나고 또 상담

선생님이 00이가 미술수업을 잘하면 00이도 선생님도 기분이 좋으니

선생님 기분이 좋을수 있게 해줄수 있냐고 물었고 약속도 받았다

ㅎㅎㅎ 

아이들에게 야단을 칠때 정말 조심해야할 것은 내안의 화라는 것이다

그게 생기지 않도록 야단친 이상 잘 대해서 같이 해야 한다

이건 야단치면 정확히 손해인 것이다만 그래도

대략 애정이 필요하다는 것이니까
너무 귀여운 아이들 ㅎㅎㅎ

구하라식 표현대로 하자면 '겹'다 ㅋㅋㅋ

물론 난 구하라보다는 한승연이지만 ㅎㅎㅎ

 

늦게 온 아영이가 내자릴 뺐었어 ㅡㅡ


다들 매우 진지한 시간, 진지한 몰입 ㅎㅎ


몰입하는거 담으려고 했더니 그새 본다 ㅎㅎㅎ
응 그렇게 하면 되겠네..답해주고


다 끝나고 청소하는 모습

지난번에는 여자들이 했다고 강력하게 여자아이들이 주장해서

남자아이들은 청소중

이와중에도 누구 한아이는 빠졌어 ㅡㅡ


완성된 나비 ...아 이거 눈구멍 하나인 해골(갈색)이 위로 가야 하는데
좀 그렇게 봐주심 오케

 

 

 

 

 

 

 


아이들은 참 겹다 ㅋㅋㅋ

울애들이 고딩들이니까

손주쯤은 아니겠고 암튼 귀염동이들

손주라는 단어를 쓰고 나니 내가 엄~~ 늙은 느낌이당 ,하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