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열우물길이야기◀/2011-아름다운동네길展

열우물길프로젝트 5월29일-15번 우물터작업 모습

왕거미지누 2011. 5. 29. 20:58

열우물길프로젝트 5월29일- 15번 우물터작업모습

 

일시: 2011년 5월 29일 일요일

장소 부평구 십정1동

참여:유썬, 혜미, 영인, 키캣, 왕거미

세번째의 우물터작업입니다

지난 일요일 벽제거 및 미장작업을 했었고

목요일 퍼티바르기 및 바탕칠 작업 일부를 했는데

오늘에야 진짜 벽화를 하게 되었습니다

장독대도 그리고 우물도 돌로 쌓은듯한 느낌을 냈습니다

우물터 주변에 풀도 가득 그려놓고

제법 많이 했습니다  우훗~ 우쭐~!!

 

모두다 수고했어 ㅋㅋㅋ

계속 촬영을 하다보니 나름 익숙해지네요

좀 새로운 멘트를 날릴려고 했더니 말이 입안에서 꼬여서

입밖으로 나오면서 넘어지고 그렇드라구요 ㅎㅎㅎ

 

유썬이 스케치를 하고  

윗도리, 반바지, 심지어 신발까지 내걸루 입은 영인이 ㅋㅋ
마치 작은 나를 보는 듯 ㅎㅎㅎ 

영인, 유썬, 나, 혜미 ...오른쪽 뒤에는 촬영하는 케이비수2방송 
 

바로 화실 앞 교회분들이 잠시 오셔서 연출을 취했습니다

 

연출이 이런겁니다 우물속을 보는 모습

그래도 단 두번에 끝나드라구요 나도 모르게 몇초분량일까 그런 생각이 들드라구요 

하루의 막판, 마음이 급해지니까 카메라고 뭐고 없습니다

붓질에 바쁘면 아무 신경이 없습니다 오르지 붓질 ...
이미 붓을 씻고 있으니까요
 
오늘까지 한 우물터작업 , 우후후~~ 아직 작업은 계속 해야겠지만 그래도 기분은 으쓱~~!! 합니다
울 우물터작업팀 모두다 수고했다우~!!
아마도 다음주면 작업이 끝날거 같습니다

다음주 일요일 작업에는 나는 해님방 작업에 같이 해야해서 우물작업에는

ㅎㅎㅎㅎ 유썬 수고해줘!!

 

우물터는 정말이지 엄청 변했습니다

덕분에 기분이 좋습니다 ㅎㅎㅎ

울팀들 모두에게 애정을 슉슉~~ 날린당 받아~!!

맛난거 울팀들이랑 묵어야겠습니다

6월 18일 같이 묵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