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열우물길이야기◀/2011-아름다운동네길展

열우물길프로젝트 5월29일- 점심 그리고 간식시간 뭐뭐한 사진들

왕거미지누 2011. 5. 29. 21:12

열우물길프로젝트 5월29일- 점심 그리고 간식시간 뭐뭐한 사진들  


일시: 2011년 5월 29일 일요일

장소 부평구 십정1동

참여:유썬, 혜미, 영인, 키캣, 왕거미, 귀여니, 챔, 바람, 정수, 별무리, 무지개넘어 /구경 자바

 

무지개넘어는 오늘 혼자 작업하는 바람에 사진도 없고

내가 핸펀을 우물에 놓고 수박먹으로 오는 바람에 전화도 안받고

미안했어~~ 우물하느라 가보지도 못했고

무지개 넘어는 장독대를 그렸는데 사진도 없고 암튼 여기다 이렇게 대략 다독글 올립니다

이거 누가 찍은겨 역시 훈훈한 상황 ㅋㅋㅋ 

 


밥도 묵고 배도 부르고

 


어흑 ~삼다수보다 션한 맥주가 간절한 별무리

 


바람의 친구 정수 - 어 나를 찍나 어디~~


휙~!! 저 찍었어요??
헐 ~~ 부담백배!!! 입니다 ㅋㅋㅋ

 


에이구 정수!!!! 하는 바람

암튼 뭐 수박은 맛있으면 됐지 뭐 다른거야 뭐 
중요한것은 카라짱이죠 ㅋㅋㅋㅋ 

 

아니 카라보다 수박 ㅋㅋㅋ 수박짱!!!!
 

수박도 배부르게 다 묵어 갈 무렵 자바가 왔습니다

작업 자체가 너무 궁금해서 왔다고 합니다 귀여니가 궁금해서 온건 아니구요

맛있는거 먹으로 간듯 ~~

피자가 먹고 싶다고 했었는데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