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미술프로그램◀/노인미술프로그램-미당생

미당생-인생그래프

왕거미지누 2011. 6. 4. 23:44

미당생-인생그래프
2011. 6.10
오랫만에 어르신을 뵈러 갔습니다

5월에는 행사가 많다보니 프로그램이 좀 밀리긴했네요

하지만 뭐 집중식이거나 아니면 뭉쳐서 하게 될지도 몰라요

원래는 조금씩 꾸준히지만 말입니다

무척이나 반가웠습니다

역시 오랫동안 만나온 어르신들, 어머님들이기에

안본지 얼마나 됐다고 궁금하더군요

가자마자 손부터 잡고 반가움에 목소리를 수다스럽게 높여가며 ㅋㅋㅋ

반가웠습니다

지난번에 했던게 마르면서 떨어지는 바람에 채색도 겹해서 하려고 했는데

인생그래프로만 하게되었습니다

 

준비된 미술재료를 모두에게 나눠드린후  

 

썬파워는 이렇게 저렇게 이렇게 설명을 합니다
 

어머님들께선 모두들 완성하셨구요  
KBS에서 촬영하러 왔습니다

 

활발하시고 적극적이신 신처녀어머님께서 말씀을 하시는걸 촬영중 ㅎㅎㅎ 

 

봉순어머님의 그래프입니다

왜 10대에는 낮고 뭐 이런 이야긴 여기에 적지 않겠습니다
 

광숙어머님의 그래프에도 역시 지금의 생활에 대한 흡족하신 느낌이 그대로 묻어납니다

  

화자 어머님께서는 점수가 단호하시게 간결하십니다 ㅎㅎㅎ

 

영자어머님의 저 그래프에 담긴 이야기를 잘 알지만 ㅎㅎㅎ 여기에는 적지 않지용
 

처녀어머님

젤로 친한, 아니 친하기야 모두다 지만 그래도 역시 처녀어머님께서

가장 화끈하게 통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