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미술프로그램◀/초등미술프로그램-마음성장미술교실

마음성장미술교실-양초그을음그림

왕거미지누 2011. 6. 26. 10:07

마음성장미술교실-양초그을음그림

일시: 2011년 6월 23일

장소: 내일을 여는 교실 옆 도서관 ㅋㅋ

 

촛불위에 종이를 대면 그을음이 생기죠

물론 오래 되고 있으면 타겠지만 ㅎㅎ

그을음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만드는 시간입니다

 

양초의 그을음이 이렇게 나옵니다

이렇게가 아니라 다르게도 물론 다양하게 전혀 예측못하게 나오구요 

 

촛불을 이용하여 그을음을 만들고 있습니다  

 

촛불을 이용하여 그을음을 만들고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멀리대면 그을음이 안생기죠 좀 가까이 대야  

 

이렇게 그을음을  

 

이렇게 그려놓습니다 아래로 다 이렇게 보이구요 

 

 

 

 

물방울나라로 만들어 놓구요 ㅎㅎ 

 

 

지도를 발견하기도 하고  

 

 

똥싸는 공룡이 되기도 합니다 ㅋㅋ 

 

 

 

이렇게 숲속 원두막이 되기도 하고  

 

나도 한번 이렇게  

 

프로그램을 도와주던 이샘도 이렇게 ㅋㅋㅋ

 

좀 찬찬히 하면 재미있을것인데

너무 후닥닥 하는 누구누구 ~~ 좀 찬찬히 해봐

성격에 따라 볼펜이나 네임을 주고

천천히 하는 친구들에게는 매직, 크레파스를 줘야 하는데

이게 좀 배려가 덜되었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