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벽화제작강좌◀/벽화강좌 -출강

원주시벽화봉사단 강좌2-바탕채색

왕거미지누 2011. 11. 27. 01:30

원주시벽화봉사단 벽화제작프로그램2-스케치와 바탕채색

일시: 2011년 11월 25~27일

장소: 원주시 자원봉사센터 회의실 및 실습실

내용: 25일 -벽화의 역사

        26일 -벽화그리기: 스케치에서 바탕채색

        27일 -캐릭터채색에서 코팅까지


자고 일어났는데 6시30분, 시작은 10시인데 

잠을 잔곳과 원주시자원봉사센터 건물과는 1분거리 ㅡㅡ;;

그래서 다시 어제 갔던 바이더웨이로 가서 이번에는 전자렌지에 돌려서 뜨꺼운 우동국물을 맛보았다

한줄김밥도 샀는데 허~그것도 전자렌지에 돌려서 먹는거라고 안내가 있다 이미 뜯었는데 

암튼 시장기는 가셨고 실습실로 직행 

카바링을 붙이다 멈췄다 내가 다 할게 아니었다으니까


1조의 밑그림이 선택되었고 1조의 조장이었던 버그님이 초벌스케치를 하고 나서

마녀님이 한군데만 스케치 수정 다른 곳은 그대로 채색키로 


꽃을 별도로 스케치하고 


스케치가 다 되가는 시점에 조색중이다 


스케치는 마지막 꽃만 넣고 조색중이다 


점심먹고 갔던 곳 , 날개벽화가 있는데 구경갔다

속에서 우러나와서 목재와 황변을 일으키고 있었다 

하도 다시 잡고 다시 그리기로 하셧다 홧팅~!


오늘의 작업은 거의 마무리 되가고...


오늘의 작업은 거의 마무리 되가고...


오늘 작업을 마친후 인증샷~!! 나는 이번에도 역시 변함없이 V질! ㅋㅋㅋ


이건 뭥미? 내 옷 등짝에 왕거미라고 쓰시는 연희씨와 혜숙씨 ㅋㅋㅋ

왕거미라고 써놨는데 못봤다 ㅎㅎㅎ


오늘 작업을 마치고 기념샷~!!!


끝나고 삐삐컨트리라는 공방엘 갔다 

삐삐님과 버그님이 운영하는 공방인데 멋진게 넘 많다

하늘이 핸펀에도 사진을 많이 찍어보냈다

포크아트에서도 정말 스스로 열정으로 작업한 괜찮은 작품들이 엄청 많았다

이 사진은 공방의 멋진 모습이 아니라 공방에서 나와서 먹는 벌집삼겹살집 

ㅋㅋ 다묵고 배부르는 사진이다 

핸펀에 공방의 사진도 있는데 ㅎㅎㅎ


이제 내일 , 음 오늘됐네

오늘 벽화를 마무리잘하자

원주시 자원봉사센터 벽화봉사단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