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거미동&벽화봉사단◀/거미동-벽화봉사활동

열우물경로당 벽화그리기 둘째날 작업후기-썬파워

왕거미지누 2012. 4. 15. 20:49

열우물경로당 벽화그리기 둘째날 작업사진

일시: 2012년 4월 15일

장소: 인천시 부평구 십정1동 어르신경로당(옛 행운할인유통 )

참여: 자바, 별무리, 각이, 유썬, 우지, 쌍화탕, 소주NO, 썬파워, 노란정원  

내용: 경로당  내 벽면에 벽화그리기

 

벽화작업은 어제 전체적인 청소와 바탕칠이 끝난 뒤라

그림을 그리는 것이 오늘의 일이었다

자세한 내용은 썬파워가 올려줄테고 나는 사진만 올린다

끝나고 나서 삼겹살파뤼~!!!

다들 가고 나서 화실청소 , 바깥청소 빡세게 하고나니 졸립다

눈붙이면 곤란한데 아주 조금만 자둬야겠다

 

파워~! 수고해! 이거 긁어가고서 내용을 니한테 맞게 수정해서 올리면 된당

에고 ~~ 디카주인의 피곤함이란 ㅡㅡ;;

그래도 오늘 다들 작업하느라 수고했다네, 역시 끝나고 나서

먹는 삼겹살맛은 쥑인다

다행이 2차 갈 의사는 전혀 없으니 다행이다 다행 ㅋㅋㅋ

 

========== 아래 사진은 내가 올렸고 글은 썬파워가 썼음 ========

 

막중한 임무를 부여 받은 소주NO~ 열심히 열우물 풍경을 한땀한땀 ~

 

욕쟁이 할머니의 어이 십장~이라 불리던 별무리,,,,전등이 닦일까?? 설마 닦일라고,,,헉!  닦인다,,,젠장,,,

그렇게 별무리의 일거리 찾기 완료!!

 

깔끔하게 닦아 놓은 무늬만 전등을 설치~

 

화탕이랑 자바의 자신감 넘치는,,,선따기~   그 자신감이 곧 후회가 될 거란걸 자바는 몰랐다,,,ㅋ

 

썬이랑 우지,,,,둘은 참 잘 어울리더라~ 한시도 수다를 멈추지 않더구나,,ㅋ

 

 

멀 그리 열심히 바라 보냐고??  멍 때리는겨,,,,ㅡㅡ^

 

이쁜짓 하고 싶던 화탕이,,,,사진 셔터가 빨랐어,,,^^

 

이것이 자바의 후회,,,,,,라인 벽화라 이야기 했건만,,,자신있게 선을 날려주시더만,,,색칠 안한다는 말에,,,

열심히 라인 재작업~

 

무지 열중해 보이지??  그러나 수다는 쭉~ ㅎㅎ

 

노란 분필의 역습~  열심히 분필선 지우는 각이,,,,

 

라인의 중요성을 몸으로 실천중인 자바~  ㅋ

 

핑크색 하나 쥐어 줬을 뿐인데,,,,,, ㅎㅎ  안줬음 큰일 날뻔 했어,,,^^;;

 

마지막 라인에 심혈을 기울리고 있는 우지양~

 

일산서,,,버스타고 점심 시간 지나서 도착하신 노란정원님,,,,애쓰고 오셨는데,,,정말,,,라인 아주 쬐끔 그리셨다는,,,^^;;

어찌나 미안하던지,,,

 

둘쨋날 작업은 정말,,,널널하게,,,,아주 오붓하게,,,나만,,,졸렸다는,,,^^;;

 

슬슬 완성이 되어가는 벽화~

 

핑크가 아쉬운 별무리와 라인에 집중중인 노란정원님

 

자바와 화탕이의 합작품~

 

소주NO의 열우물 풍경~

 

유썬과 우지의 완성 벽화~

 

이쁘게 바뀌었다고 구경나오신 어르신,,,90세가 넘으셨다는~

 

액자,,,어르신들의 작품으로 마무리,,,멋있지??

 

찍고나니 별무리가 없더구,,,,ㅋㅋㅋ 단체 인증샷!!

 

작업 후에 맛난 삼겹살 파뤼~파뤼~~

 

역쉬 일 마친뒤 먹는 소주 한잔은,,,완전,,,좋아!!!  ^________^

여기서 끝남 서운하지,,ㅋㅋ

화실서 삼겹살 파뤼 마무리 하고,,,,소주NO와 지누형님을 제외한 나머지 희망그리미들은 2차~go~

2차 중간에 요즘 몸상태 불량인 별무리,,,이틀 작업의 피로와 적당히 관리중인 몸상태를 고려해 귀가~

잼나게 2차 끝나갈때쯤 고픈배를 부여잡고 나타난 흔적~ 물론 나의 협박?? 일이 캔슬 되었다자너,,, ㅎㅎㅎㅎㅎ

노란정원님 가시고,,,,열기 물고기,,,남겨두시는거 잊지마삼^^

우지의 노래방 콜~외침에 노래방까지,,,3차!

우지야,,,넌 완전 환상이야~  ^___________^  대박!

체력의 고갈로 중간에 흔적과 난 집으로,,,,

다들 잼나게 놀다갔어,,,^^

6월 작업에 또 한번 찐하게 보자구!!!!

나의 희망그리미들,,,수고많았다우~

각자 집앞 슈퍼에서 내이름 대고 쮸쮸바 하나씩 사먹도록~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