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미술프로그램◀/미술프로그램 강좌

행복한 디자인나눔봉사단 열우물탐방프로그램

왕거미지누 2012. 7. 23. 23:12

행복한 디자인나눔봉사단 열우물탐방프로그램

일시: 2012년 7월 21일

장소: 인천 부평구 십정동 열우물길프로젝트 진행장소 일대

주최: 서울디자인센터 디자인나눔사업

탐방자: 35명

탐방 및 내용: 열우물길프로젝트 장소 탐방 및 프로젝트 사업내용, 진행사항 등 알림

 
열다섯명이라고 왜 나는 그렇게 기억하고 있었는지

동암역에 왔다는데 35명 정도라고 한다 헉, 화실청소는 했지만 35명은 들어올수 없잖아

행운할인유통 앞이 그나마 그늘지고 해서 그앞에 모두들 서고

동네 모습과 열우물길프로젝트가 진행된 바를 알리고 바로 탐방에 나섰다

날이 워낙 더워서 ~~ 제대로 다 돌지도 못한채 시구동으로 갔다

근데 시구동 문닫았다 쉬는 날인가 보다

결국은 고구려로 갔다

너무 한꺼번에 많이 갔더니 아주머니 투덜거린다 ㅎㅎㅎ

모두다 반계탕으로 시켰다

열우물자료집을 보면서 어떤 내용을 했는지

어떤 작업을 했는지 한참이나 이야길 했다

식사가 나오고 그틈에 인터뷰를 하고 마지막에 나온 반계탕을 먹었다

 

모두들 벽화작업을 하려고 한다

모두 다섯팀이라고 하는데 모두들 작업이 잘되길 바란다

나중에 한번 더 벽화의 구체적인 작업에 관한 강의를 할 필요가 있다

 


35명이 들어갈 화실이 아니라서...결국 그나마 그늘진 행운할인유통앞 길에서 환영사겸

동네모습에 대해서 동네의 실상에 대해서 잠깐이지만 이야길 함, 다들 넘 더워해서 ....

동암역에서 다들 걸어왔다고

 


내가 뭔말을 했는지 다들 웃네 왜 웃나 ㅋㅋㅋㅋ

 


첫 출발지인 고갯마루 벽화 앞으로 간다

 

마을의 벽화, 계단작업, 전신주 작업들을 돌아본다

 


제일로 높은 곳에 그려진 딸기쥬스네팀의 벽화앞에서 단체사진,

여기가 그늘져서 단체 사진을 ㅋㅋㅋ 그늘이 필요로 해!

 


동네탐방중

 


기념샷~!

 


고구려에서 자료집을 보며 열우물길프로젝트의 사업내용을 말하고 있다

 


젤로 앞 나는 인터뷰중, 팀별로 앉았는데 서로 대화중

 


각 팀별로 작업이 있는데

어디가 어디까지가 팀으로 묶여있는지 모르겠다

 


자 기념사진!...하자 얼굴을 가린다  ㅋㅋㅋ 가리면 뭐 어때

 


이렇게 다른 사진에  보이는데 ㅋㅋㅋ

이렇게 탐방이 끝나고

 


각 팀별로 모여서 이야길 더 나눈다

 

각 팀별 논의가 이후의 작업을 내올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