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공공미술-타일벽화◀/공공미술-마을미술-참여미술

대구 감나무골 작은학교 벽화그리기

왕거미지누 2012. 12. 10. 20:37

대구 감나무골 작은학교 벽화그리기
일시: 2012년 10월 20일

장소: 대구광역시 북구 소재 감나무골작은학교 외벽

주최 및 진행: 대구경북지역아동센터지원단 &거리의미술  

참여: 감나무골작은학교 아이들, 이유자샘이랑 다른 샘들, 자원봉사자분들

 

아주 아침 일찍, 그러니까 7시가 넘어 부근에 도착하였는데 막상 네비에 찍힌 주소는

분명 부근인데 그곳이 아닙니다 해서 지나는 사람들이게 물어물어서 작은학교에 도착하였는데

그래도 너무 이른 아침이었습니다만 저는 엘림으로 가야해서 니나노샘을 과감히 내려놓고

쒸잉~~~~~~~~~~엘림으로 향했습니다

엘림에는 자원봉사자가 많아서 언능 끝내고 감나무골작은학교로 간다고 했는데

오히려 감나무골에서 먼저 끝났고 엘림은 늦게 끝나서 ....오랫동안 그곳에서 기다리고 있더군요

작업에 참여인원 적다던 감나무골에서는 너무 많은 인원이 참여하여 훨씬 예상보다 빨리 끝났군요

사진을 줄줄이 올립니다 이 작업은 제가 한게 아니므로 사진만 ㅋㅋㅋ

암튼 수고는 니나노샘이 한거심 ㅎㅎ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이 글씨체 멋진데 이걸루다 서체개발하면 좋겠네요 감나무골작은학교체를 개발할 필요가 ㅋㅋㅋ

 

 

 

하하하 이친구는 그사이에 자연스럽게 V를 하네요 나랑 같은 꽈로군!!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완성된 벽화입니다 아이들은 자기꽃에 그림하나씩 담아놨습니다

근데 앞에 계신분 엎드려서 모하삼??

 

짜잔~!! 완서된 벽화입니다

 

사랑이 가득한 감나무골 이라고 보이죠? 인정합니다 ㅎㅎ

 

글자를 쓴 종이를 내려놔도 여전히 사랑이 가득한 감나무골이라고 보이네요

 

이 벽화의 주인공들입니다

여이 친구들아 이제 벽화를 지켜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