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이진우의 이것저것◀/이진우의 작품&전시

[수채화]바다풍경-왕산에서

왕거미지누 2013. 12. 31. 07:37

[수채화] 바다풋경-왕산에서

 2013.12 /36*26 / 종이위에 수채


눈보라가 치던바다를 보러간건 아니었다. 

다만 남아버린 시간이 아쉬워서 왕산바닷가로 가는길에 갑자기 겁나 눈이 내렸을 뿐이었다. 

눈을 뜨지못할정도로 퍼붓는 눈발에 아무렇게 찍은 사진이었을 뿐이었다.

눈발도, 갯벌에 쌓인눈도, 하늘도 바다도

아무것도 눈에 들어오지 않았다.

그냥 뭔지 아주 커다란 상념이 내게 커다랗게 다가왔다. 

내 심장은 쿵하게 구멍이 뚤려서 그 안에 푸른바다가 시커먼 바다가 눈보라가 ....


풍경은 어느덧 사라지고 

심상만이 가슴에 남아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