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미술프로그램◀/노인미술프로그램-미당생

[미당생] 저의 전시를 보러오셨어요

왕거미지누 2014. 9. 24. 20:15

미술로 담는 당신의 생애-전시방문

일시: 2014.9. 24

장소: 열우물 마을 전시


최근에는 일이 바빠서, 매주 수요일 가려는 협성원 미술수업을 못해드리고있다. 

계속 일이 있고 나는 더욱...해서 썬파워샘이 가서 수업을 하곤했는데  

그래서 나의 전시를 보러오셔서 더욱 미안스럽다. 

 

송명초 타일그림그리기하다가 5교시를 루시퍼에게 맡기고 

화실로 와서 화실 동네골목에 그림을 걸었다. 

맞이 준비끝! 

 

화분을 갖고 오셨다. 물만 주면 된다고 한다. 

감사해요. 

화분받기 촬영을 마치고 


전시취지를 설명하고 벽화와 그림을 둘러보았다. 

그리고 소중한 단체인증샷! ㅎㅎ

정화샘 감사해요. 


어르신들께서 그림 잘그린다고 해주셔서 감사해요. 

이전에도 잘그렸어요 랐더니 전엔 몰랐었지 하신다. 에이쿠야 하하~~


화분받기 인증샷!!







그림을 잘 그린다고 해주셔서 감사해요 하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