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공공미술-타일벽화◀/공공미술-마을미술-참여미술

신동이와 함께하는 신석초 운동장옹벽 벽화그리기

왕거미지누 2015. 10. 27. 11:28

신동이와 함께하는 신석초 운동장옹벽 벽화그리기
일시:2015년 10월 12~20일 

장소:인천 서구 신석초등학교 운동장 옹벽

진행:거리의미술


인천 신석초 운동장 옹벽에 아이들의 이야기가 벽화꽃으로 피었다. 

루.니.조.고-팀  모두 다 수고했고  

특히 행정실 조00실장님께서  애많이 써주셨다. 

 

이벽은 타일벽화 문의로부터 출발하였으나 

아이들과 함께 그리는 벽화로 제안을 하고 

여기에 맞추어 작업이 이루어졌다. 

아이들이 제출한 그림과 작업 참여, 

벽화는 총4일간의 작업을 통해서 완성되었다. 

앞에 나무나 운동기구때문에 한눈에 보이지 않는다, 아쉽게스리. 

 

거리의미술은

'모두가 화가'이며 적절하게 참여 가능한 방법이 있다면 

모두가 작품을 같이 하는  공동작업을 

주요한 업무로 진행해오고 있다. 

내가 생각해도 우리의 작업은 괜찮다. 어흐어흐 ㅋㅋㅋㅋㅋ


벽화제작이전의 벽면



많은 아이들이 자신의 꿈을 그린 그림을 들고 담임샘과 함께 참여하였다




화가가 꿈이라는 이친구는 역시 그림도 잘 그린다. 좋다 나의 후배여!!!




이친구의 그림은 남과북이 사이좋게 지내는 그림인가보네


신석초의 캐릭터 신동이를 그린 친구인데 하하하 ~~~그림속에서는 조금 변화를 주네 허허허

신석초의 캐릭터 신동이, 머리가 좀 없지만 발랄상쾌한 친구같다

완성된 그림, 비행기 안에 아이들 그림이 가득하다


완성된 그림, 잠수함은 아이들의 꿈으로 헤험친다.


완성된 벽화



완성된 벽화- 우주로 나아가는 신석초아이들~~~


이렇게 완성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