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벽화제작강좌◀/벽화강좌 -출강

안산시청 동상동몽 트릭아트강좌 4강-시안디자인 및 제작공정

왕거미지누 2016. 11. 4. 23:17

안산시청 동상동몽 트릭아트강좌 4강-시안디자인 및 제작공정

2016.10.13 / 한양대 에리카캠퍼스 인재관 

 

ㅡ벽화시안디자인

ㅡ벽화제작공정 이해하기 

 

다섯분이 제주를 가서 오늘은 네분이 참석.

적은거야 이해가 되지만 시안이 나오지 않은건 아쉽다ㅡ만 

지난번 이야기된 러프스케치를 바탕으로 

내가 손보아 디자인 잡기로 하였다.

다음주부터는 화정천 현장에서 작업이다.

붓을 들어  해보는 것이다.


정말 한적한 4강 - 많은 분들이 제주도로 워크샵을 갔다 


벽화제작공정은 이렇게 이렇게 이렇습니다

페인트의 색상은 이러이러구용


채색의 순서는 이렇습니다 

기념사진샷입니다

단체사진입니다 오붓조촐한 4강이었습니다

명화씨가 내가 두건쓴거 보고는  (대머리냐고) 물어본다. 
그렇다고 했더니 깜짝 놀라며 미안해요 한다 ㅋㅋㅋㅋ
그래서 바로 화장실가서 이사진을 보내니 

허~~ 반전 !! 이란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