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벽화제작강좌◀/벽화제작학교-거리의미술

2017 깬타일벽화강좌3강-시안디자인선정 및 타일그림그리기

왕거미지누 2017. 4. 9. 08:48

2017 깬타일벽화강좌3강-시안디자인선정 및 타일그림그리기

2017년 4월 8일(토) 14:00~18:30

장소: 거미화실 

참여: 이정하하하, 동화책,  노란정원, 눈님 / 왕거미

내용: 

--벽화시안디자인선정: A.B안 중 B안으로 선정

--타일그림그리기


[한줄소감]

-눈님: 아이들그림이랑 같은거 같다. 그리면서 즐거웠다. 중학교때 꿈꿨던 것과 같은 모습이다.

-하하:참 재밌다. 시간있다면 세장정도 하고 싶지만, 그리고 잘 그린 내그림을 기증하겠다. 

-노란정원: 중딩때 꿈이 복부인였는데 꿈이 이뤄지진 못했지만 그림으로 땀그린 지도와 여행을 담았다. 

-동화책:좋았다. 이린시절 꿈은 원더우먼인데 그림이라도 그려서 후련했다. 그리고 있을때 행복하다. 


오자마자 시안디자인 안했어요 ! 하면서 바로 즉석에서 급 시안하고 있는 하하~!! 
놀라운 것은 치마를 입고 등장했는데 나중에는 ...춥다춥다춥다한 멘트를 날리게 되었다. 

동화책, 노란정원팀의 밑그림..해바라기에만 힘주고 다른건 배제했다

급하게 했지만 그래도 시안을 완성한 하하의 설명


시안디자인은 결국 동화책이 해온 아래꺼로 결정이 되었다

이어진 타일그림그리기 

요구사항은 이타일벽화가 아이들그림과 같아야 한다는 점에서 
나의 중학생시절의 나의 꿈을 그리기 였다 

사뭇사뭇 진지진지하다






물샌다? ㅎㅎㅎㅎ 


눈님의 인증샷!

땅을 그린 지도와 여행지는....바다가 펼쳐진 곳

꽃, 커피, 술.........집을 운영하는 건 

물어보니 고기는 안주로 있다고 한다

원더우먼.....이 꿈이었다는건 




그린 그림을 앞에 두고 단체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