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벽화제작강좌◀/벽화강좌 -출강

2018 고양거미동 벽화강좌 1강 -벽화의 이해 및 시안디자인

왕거미지누 2018. 10. 19. 09:38

2018 고양거미동 벽화강좌 1강-벽화의 이해 및 시안디자인 

일시: 2018년  10월 16일 

장소: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재미공작소 

강사: 왕거미진우

수강생: 7명 


-벽화의 역사 

-난화자화상

-벽화제작사례 

-시안디자인 


조금은 급하게 해야할 프로그램 시간이었지만

차근차근하게 느슨한 마음으로 하기로했다.,

축도면 만들기나 조색하기 같은 시간을 요하는 것은 뺐다.

시안을 위한 토론을 하면서 활기를 내가는 시간은 

마지막에 시안을 선택하는 것으로 마무리를 지었다. 


수업을 하는 재미공작소 부근의 거리에는 가을이 슬슬 기지개를 켜고 있다

벽화의 역사는 PT로 진행

자화상 그리기 

자화상을 발표하기

자화상 



시안디자인은 조별로 진행함




제목:민화꽃


제목: 어울림


마지막은 인증샷!!! ㅎㅎㅎ


노란정원선생님도 인증샷은 남긴다눙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