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벽화제작강좌◀/벽화강좌 -출강

2018 고양거미동 벽화강좌 2강-벽화채색 완성

왕거미지누 2018. 10. 19. 09:48

2018 고양거미동 벽화강좌 2강-벽화채색 완성 

일시: 2018년  10월 17일 

장소: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재미공작소 

강사: 왕거미진우

수강생: 7명 


-각자 스케치하기 

-바탕채색

-꽃채색

-마감채색


오전에 스케하느라 시간을 보내는 바람에 

점심을 먹고나서는 마음이 급해지긴 했다

바탕채색을 하고 

꽃을 두가지 색상으로 칠하고 

그라데이션을 넣어서 마무리하였다.


평가회를 하고 수료증을 지급하고 뒷풀이로 마무리하였다

모두들 즐거워하였다고 행복하였다고 재밌다고 

이 모두가 선생님 덕분이라고 ㅋㅋㅋㅋ

나의 강요에 의하였지만 흥겨운 시간이었다고 말하였다.













완성된 그림 

급하게 그린것치고는 나름 암튼 완성되었다는거 

마지막 인증샷을 위해 담을 넘는 이들 

나야 굳이 담을 넘을 필요가,  그냥 건너면 되었다눙 ㅎㅎㅎ

역시 치킨은 뒷풀이의 꽃


긴급하게 제작된 수료증 지급 ㅎㅎㅎㅎㅎ
긴급수료증제작자인 노란정원선생도 므흣하게 미소를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