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내가속한미술단체◀/거미동넷토드로잉

거미동[넷토후기]디디네집과 다남동의 눈온날의 풍경

왕거미지누 2018. 11. 25. 11:03

거미동[넷토후기]디디네집과 다남동의 눈온날의 풍경

일시: 2018년 11월 24일 12:00~20:00

장소: 인천 계양구 다남동 디디네집

참석: 수산, 하쿠, 디디, 불량공주, 영애영애, 블루마운틴, 스테피, 로이, 환타파인, 

      노란정원, 왕거미, 그리고 계속 다들 불러댔던 오지못한 동화책

[눈온날의 넷토스케치]

아침에 일어나니세상이 하얀나라 ....눈이 내리고 있다. 
디디가 넷토스케치방에 이 사진을 올려 놓았다. 
사진을 보는 순간 핵폭발해도 가야한다고 할만큼의 마음이 되고 말았다. 



눈이 와서 11월의 하순임에도 설국이었다



커피를 마시며 스케치.....

넷토스케치는 이렇다.

같은 장소를 그린 두그림, 두그림 다 재밌게 그렸다. 이런 그림이 좋다. 


[넷토를 준비하는 사람]

영애영애와 불량공주는 하루전부터 장을 봐오고 준비했다는 이야기

이렇게 준비를 

김밥도 싸고 

맛있게 보인다 순대순대순대다~!!

바베큐준비를 위하여, 수산,하쿠,최장군


주방에서 준비하는 시간에 딱 바깥으로 나가서 고구마를 먹었다. 

그리고 나서 먹기만 했는데 
우리집에서는 내가 할일이기도 하지만 여기서는 하기에는 조심스럽다.
그래서 음식을 먹을때는 고마운 이들을 생각해서 더맛있게 먹어줘야 한다는거 ..


[이벤트행사는 블루마운틴]

사전에 블루마운틴이 이 사진을 올리면서 이벤트를 한다고 했었는데 
그때만 해도 뭔가 했는데 

상품으로 수세미와 고무장갑이 내걸렸을때 얼마나 타고 싶었던가
그런데 너무도 빨리 하쿠가 정답을 맞췄을때 많이도 아쉬웠다

이렇게 빨리 손들어야 한다는거 ㅎㅎㅎ

디디와 영애영애가 손을 드는것을 


이렇게 디디처럼 간절하게 손을들어야 한다는거 

문제중에는 내키를 맞추는게 있었는데 
내가 제일 잘 알거 같지만 스태피가 틀리고 하쿠가 맞췄다. 

내키는 182.3인데 보통 183이라고 한다.
키는 말할때는 조금은 올리는 편이니깐 이해들 하셔..ㅋㅋㅋㅋ
나도 상품을 두개나 받았다. 받은 인삼팩은 불량공주를 주었다.

상품을 챙기고 포장까지 성실히 챙겨온 블루마운틴 ~ 짱 감사해!!!


[장작패기와 고구마]

장작패기를 하기로는 동화책, 스태피였는데

로이가 대신하였다만 결국에는 


이렇게 디디가 장작을 패고 있다. 장작은 나무를 도끼로 패는 행위의 결과물이다. 

마음좋은 로이에게는 어울리지 않을수도 있다규~~~



패놓은 장작들이 불타는 순간은 아래에서 확인하시라

장작과 고구마


핫뜨거 핫뜨거 앗뜨거 ~~~

그러나 호박고구마 너무너무 맛있다는거 ㅋㅋㅋㅋ
뜨거워도 참을수 있는 구운 호박고구마의 맛!!

군고무마 합입하실려우???


[산책]

환타파인. 블루마운틴커플의 다정한 한때

하쿠,수산커플도 등장하고 


반딧불장승토끼 커플도 함께 인증샷

커플의 귀환

커플의 귀환, 누구나 바베큐를 향해 가는 시간이다

[캘리 그리고 동화책과 노란정원 ]

캘리를 쓰기위해 사전준비된 문방사우~~

준비하는 ,,, 쓰는게 아니라 준비하는 수산행님

노란정원: 캘리를 내가? 동화책언니가 쓴다고 했다는거 같은데 내가 왜??

그리고 노란정원이 남긴 캘리그라피
캘리가 필요하시면 노란정원에게 문의하시우~!!

[2부와 인증샷]

이어지는 2부순서 

중전의 감기몸살과 고기먹고싶다는 말에 ㅜㅜ ...먼저 나와야 했다. 
넷토의 많은 사진들중에도 가족톡방에는 먹는 사진 한장 , 고기사진 한장 올리지 않았다.
집에 와 고기를 먹이고 나니 마음이 놓였다. 

멀쩡한 인증샷!!

살짝 표정들이 동작들이 바뀐다

그리고 이어지는 표정의 변화

여기에서 가장 주목할 사람은 누굴까요?
정답은 빙고!! 디디다. 저 멀쩡한 디디의 모습이 실은 가장 이상한 것이라는 

정답은 빙고! 디디다. ㅋㅋㅋ
그러거나 말거나 거미동넷토는 이렇게 올해를 마쳤다. 


내년부터는 넷토스케치가 아니라 넷토소풍으로 바꾼다고 한다.
디디가 맡아줘야할 역할들이 많다는 것이기도 하다. 

넷토소풍이든 넷토스케치이든 편안하게 쓱쓱 펜이나 붓으로~!!
쓱쓱 긋고 싶다. 쓱쓱 칠하고 싶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