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내가속한미술단체◀/거미동넷토드로잉

[넷토소풍후기]덕수궁에 갔다

왕거미지누 2019. 1. 26. 21:15

거미동[넷토소풍후기]덕수궁에 갔다

일시: 2019년 1월 26일 

장소: 서울 덕수궁과 인근 전망대, 북창동맛집골목직전 찜닭집

참석: 수산, 레인, 동화책, 하쿠, 봄날의소풍, 이정하하하, 왕거미


넷토소풍 2019년 첫번째는 시청역 옆에 있는 덕수궁이었다. 

그안에 있는 미술관에서 전시도 있으니 일석이조의 마음도 있었다.

그러나 막상 시청역에 도착하니 박근혜석방을 외치는 

태극기를 들은 집회하는 일군의 어르신들...

구경이라도 할까나 싶다가 그냥 대한문 안으로 들어갔다. 


하하를 기다리는 사람들~~

왼쪽문으로 하하가 들어와야 한다

문밖에서는 여전히 반문재인, 박근혜석방등을 외치는 집회자들!!


서로 인사를 나누고 

덕수궁을 돌아봅니다





현대미술관에는 대한제국의 미술 빛의 길을 꿈꾸다 라는 이름으로 전시가 있다


입구에서 기념샷, 모두다 다 나온 사진이다. 
왕거미, 동화책, 레인, 봄날의소풍, 수산,하쿠, 하하....


돌아보고 나가는 길


서소문청 별관 전망대로 가서 

기념사진도 찍....은거 맞나?

창가에 나란히 앉아 급 그림하기

그림중

음료수 마실틈도 없이 다들 급 작품중 

완성된 그림은 없을지라도 
배고 먹을거 찾아서 고고~!!

해물파전.....배고파서 후닥닥

찜닭...6명이 앉았는데 4인분찜닭이라니 배고파

인삼주는 폼만 잡고 ............

집에 도착하니 살짝 배고파서 

살치살 조금 구워먹었다. 


이렇게 1월 넷토소풍은 덕수궁나들이로 마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