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화실이야기◀/이진우화실은 수요일입니다

[거미화실이야기] 하얀누리생일과 마피아게임

왕거미지누 2020. 1. 8. 22:24

[거미화실이야기] 하얀누리생일과 마피아게임

일시: 2020.1.8
출석: 미양,하늘,유정,하얀누리

내용: 자유그림, 생파,마피아게임


하얀누리 생일이 다음 시간과 중간이라 생일축하로 케잌을 하나샀고

다같이 케익을 먹었다.

그리고 자유수업이라서 하고픈걸 하라고 했는데

어쩌다가 카톡에서 하는 게임인  마피아게임을 하였다.

카톡으로 게임을 하는게 신기하였다.

중간에 내가 진행자 비슷한 역할을 맡았는데 

룰을 몰라서 숨겨야 할 일을 드러내는 바람에 다시 하기도 하고 ㅎㅎㅎ

그림 그릴때 보다 더 열심히 열중하는 모습이라니 에잇~~ ㅋㅋㅋㅋ






좀 더 인원이 많다면 더 재밌을 거라는데 

고은이가 와도 뭐 다섯명이니깐 아주 조금 더 재밌어질라나 ㅎㅎㅎ


이번 거미화실은 마피아게임

그리고 하얀누리 생일축하해!! 


그리고 숙제는 낙서해오기

낙서를 하고 낙서와 관련된 이야길 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