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벽화제작강좌◀/벽화강좌-강원고성자활벽화사업단

2020 고성자활 벽화직무교육1-작업장만들기

왕거미지누 2020. 5. 14. 19:00

고성자활 벽화직무교육 -1

-2020.5.14

-작업장만들기(천막치기)

-현장탐방

 (가외로)...군소잡기ㅋㅋㅋㅋ 

 

올해 처음 왔음에도 엊그제 본 사람들같은 익숙함이라니 ㅎㅎㅎㅎ

작업장이 없어서  작업장을 만드는게 첫번째였다.
그래서 가지고간 텐트를 6*3m짜리를 쳤는데 막상 너무 작다.

전체인원이 함께 들어설수 없음이다.

해서 모자이크파트랑 현장 페인팅파트로 나누기로 했다. 

 

텐트를 치고 공현진으로 갔다.

현장의 방파제는 높이가 1.8M이니 제법 높다.
현장을 둘려보고 파트별로 인원을 정하였다.

글구 옵바위로 갔는데 군소가 있어 잡았다.
물컹한게 ....이상했지만 데쳐 먹으면 맛있다니
개중 큰놈 몇마리를 잡았다.















이게 군소다 큰거라고 잡았는데 여기 동네분이 이렇게 작은걸 왜잡았느냐는 투다.
군소는 보통 팔뚝만해줘야 군소라고 한다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