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공공미술-타일벽화◀/페인팅벽화-일반벽화

[충남 청양] 청신여중 '음악과 함께 청신' 벽화그리기

왕거미지누 2021. 1. 26. 13:18

청신여중  '음악과 함께 청신' 벽화그리기

일시: 2021.1.6~8

장소: 충남 청양군 청양읍 청신여중 

작화: 거리의미술

 

음악 관련 다양한 활동을 가지고 있는 청신여중을 표현한 벽화이다.

이 디자인은 교장선생님의 강력한 의지로 탄생되었다.
아이들의 활동을 매우 잘 담았다.
이 벽화가 1층 입구 로비에서 보이는 자리에 있어서
학교에 오시는 분들은 타일벽화보다 이 그림을 더 많이 보게 되실것이다. 

 

작업이 시작되었다.

 

사물, 브라스밴드, 밴드 등이 담길 예정이다.

 

배경에 하늘과 산과 학교와 소나무가 들어가야 한다고 했는데 학교에 와서 보면 바로 알겠다

 

동화책작가와, 두 거인과 소인이라고 했는데 느낌이 그렇다눙 ㅎㅎㅎ

 

 

선한 영향력 청신- 이문구가 참 마음에 든다 선한 영향력!!

 

완성된 벽화, 청신여중의  다양한 활동을 잘 담았다고 자평한다. 아니, 학교에서 좋아하심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