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벽화제작강좌◀/벽화강좌-강원고성자활벽화사업단

2021고성자활 벽화직무교육-1

왕거미지누 2021. 4. 25. 17:45

2021고성자활 벽화직무교육-1 

-2021.4.22 
-고성군 간성읍 금수리 벽화사업단 작업실

ㅡ아침일찍 별무리차로 타일싣기
ㅡ과다중량으로 결국 내차에도 짐싣고
ㅡ금수리 도착,물품하차
ㅡ오호항 현장탐방
ㅡ타일작업방향 정하기
ㅡ폐기물처리장.재활용업체방문 등 
 
오랫만에 만났지만 ㅎㅎㅎㅎ 경희팀장님 말처럼 어제본듯하다.
하기사 늘 톡방에서 이야길 나누고 있으니 당연하다.
암튼 올해는 오호항이다.
지금까지의 자활에서 했던 그 어느 벽화보다 크다.
잘해야지. 
 
숙소는 역시나 다시 조나단에 왔다. 

 

벽화사업단은 교육실에 자석페인트 시공중이다. 

 

타일저장창고에 타일박스를 옮겨놓고 있다. 하루전날 타일 받고 이날 타일다시 트럭에 싣고 또 내리고 ....옆구리가 아픈건 뭔가

 

안쪽에서 부터 파레트를 놓고 쭉쭉 쌓는다. 

 

다른 짐들도 다 차에서 내려놓고 사진찍은 후 창고 선반에 올려놓는다

 

작업공정, 작업순서 어떻게 해야하나 논의 중- 결코 사진찍으려고 자세잡은 것이다. 

 

너무 연출한게 티났나 ㅎㅎㅎ

 

그냥 열심히 셜명하고 이야길 나누다가 사진찍자면 괜히 정색하는 스타일이라니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