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이진우의 이것저것◀/이진우의 작품&전시

[펜드로잉]북성동 벽화그리는 사람들

왕거미지누 2021. 7. 4. 00:31

[펜드로잉]북성동 벽화그리는 사람들 

이진우작/ 북성동 벽화그리는 사람들 / 26*18cm / 2021/ 종이에 네임펜

 

오랫세월이네

이 모습은 2010년 4월 중순에 

북성동 주택벽면에 벽화를 그리는 모습을 담았다.
왼쪽 세사람(루강사, 도희, 수린)은 추가가 된 벽면분할을 어찌할것인가

진지하게 열심히 토의중이다.

오른쪽 일행은 면분할에 맞춰 테이핑작업중이다. 

날이 엄청 추웠던 기억이 있다. 

추운날에도 바깥에서 짜장시켜먹었던거 

그래도 이때는 참 열의가 훈훈한 시절이었고 

이곳에는 중구노인복지관 어르신들과 함께 벽화를 그린 곳이 

바로 부근이라서 겸겸하여 뿌뜻했던 기억이 있다.

 

오랫만에 네임펜드로잉

채색은 하지 않기로 했는데 그래서 

하늘이는 깔끔하네 했지만 

한편으로 조금은 부족해 보이겠지만 

그래도 채색은 하지 않으련다. 

 

-------------------------------

아래 사진들은 2010년 거리의미술 벽화제작학교 강좌진행모습입니다

벽화강좌이니 실습과정이겠고요 

지팡이할아버지께서 페인트를 달라고 해서 월요일 중구노인벽화사업단의 페인트를 드리기로 했습니다

 

벽이 추가가 되서 테이핑작업중입니다 

 

벽화를 마치고 기념사진입니다. ㅎㅎㅎㅎ 2010년이니 10년도 지났네요 ㅎㅎ

 

역시 벽화작업후 먹는 치킨맛입니다. 벽화그리기 후 치킨은 완전 진리입니다. 맥주도 좋구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