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공공미술-타일벽화◀/타일벽화-타일그림

[음성군] 생극초 '내꿈이 꿈틀꿈틀' 타일벽화완성 , 그림찾는 아이들

왕거미지누 2021. 9. 12. 22:11

음성 생극초 '내꿈이 꿈틀꿈틀' 타일그림부착시공 및 그림찾는 아이들

일시: 2021. 9.12
장소: 충북 음성군 생극초등학교 현관벽면
시공: 거리의미술(왕거미, 썬파워, 루시퍼, 니나노, 동준)

 

일요일입니다. 일요일, 고속도로 길이 그리 막히지 않다는 말이죠.

인천에서 음성군 생극초로 가는길 휴게소에서 화장실다녀오고 편의점에서 빵하나 딸기우유하나
그렇게 쉬지 않고 달리면 2시간이면 도착합니다 .
전남 고흥에서 루.니.준이 벽화를 마치고 올라오고 

충주에서는 썬파워가 오고 

 

타일부착시공하기에는 너무나도 좋은 날씨입니다

모두 5명이라 작업은 흔쾌히 쓕슉 나아갑니다 

점심도 순대국 한그릇 뚝딱하고 

오늘 작업은 잘 마쳤습니다 .

 

와! 정말 멋진 벽화네요. ^^
아이들에게 서프라이즈~  선물같은 월요일 등교시간이 될것 같습니다.
정말 수고 많으셨구요.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학교 선생님들 단체톡에 사진 올렸는데, 
다들 멋지고 이쁘다고 좋아하시네요
...............라는 이야기가 어디서 들리는듯합니다. ㅎㅎㅎ

 

 

 

 

 

 

 

 

 

 

 

 

 

 

그리고 오늘(13일) 학교 안정현샘께서 아이들의 사진을 보내주셨습니다.

사진만 봐도 ㅎㅎㅎㅎ 아이들이 자기의 그림을 찾는 모습에 웃게 됩니다

다만 1학년 아이들이 6학년 그림과 비교해서 보면 우짜나요?? 
하참, 아이들그림은 다 이쁘니깐 아이들도 느낄겁니다. 
그리고 중요한건 전교생의 그림이 다 있다는거, 내그림이 반드시 있다는거죠 ㅎㅎ


 

 

저기 내그림이야 -라는 모습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