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내가속한미술단체◀/거미동넷토드로잉

거미동 2021년 9월 온라인 넷토드로잉 그림들

왕거미지누 2021. 10. 2. 17:30

거미동 2021년 9월 온라인 넷토드로잉 그림들 

일시: 2021.9.25(토) 오후2시~5시

장소: 각자의 장소에서 

준비물: 공유된 사진자료와 각자의 미술도구
참여: 쉬라, 윤솔, 혀니쌤, 왕거미, 로즈풀, 수산, 보나 -7명 

 

세번째 온라인 넷토드로잉이다.

이번에는 거미동 벽화봉사활동중의 자기모습을 그리는 것이다.

나의 모습을 사진속에 별로 없었고 딱 3개를 건졌는데 
그중에 하나인 산곡동 벽화그리기를 담았다.
이번에는 쉬라가 엄청나게 그림그려서 보내왔다. 
이번 거미동 넷토드로잉은 완전 쉬라판이기도 하다. 

암튼 이렇게 하다가 만나서 그릴날이 곧 다가오는거 같다.

코로나가 바꾼 상황에 맞춰 지금은 견디어 가는 것이다. 

쉬라 



쉬라 -왼쪽이 나다 ㅋㅋㅋ



쉬라 -역시 왼쪽이 나다 

 

쉬라

 

쉬라 



왕거미



윤솔



혀니쌤



수산



로즈풀

 

보나-가운데 까만안경이 나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