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내가속한미술단체◀/거미동넷토드로잉

[서울경기거미동] -2022년 3월 온라인 넷토드로잉 로즈풀후기

왕거미지누 2022. 3. 29. 16:37

[서울경기거미동] 2022년 3월 온라인 넷토드로잉 로즈풀 후기

원문보기: https://cafe.daum.net/streetart/9gI0/225

 

3월 넷토는 스케치 후기 - 좋아하는 동물 그리기

3월 넷토는 스케치 후기입니다.제가 그동안 꽤 바빴나 봅니다.언제 후기 썼었나 찾아보니 2018년 양평 넷토 후기 쓰고....사실 넷토는스케치 단톡방에서 나온것도 모르고 있다가 ㅋㅋㅋ작년에 넷

cafe.daum.net

3월 넷토는 스케치 후기입니다.
제가 그동안 꽤 바빴나 봅니다.
언제 후기 썼었나 찾아보니 2018년 양평 넷토 후기 쓰고....
사실 넷토는스케치 단톡방에서 나온것도 모르고 있다가 ㅋㅋㅋ
작년에 넷토를 온라인으로 한다고 하길래 찾다보니
단톡방이 없어졌더라구요 ㅎㅎ
노랑정원언니가 초대해주셔서 다시 컴백했고
그림은 계속 그리고 있었던지라~~
그리고 넷토는스케치 창단멤버인지라
당시는 네일은스케치였고 지금은 없어진 작업실에서 그림을 그렸었더랬죠...
넷토는 스케치는 계속 되어야지요~~
 
이번달은 어찌어찌 제가 소재를 정하게 되었는데
아마도 다들 공사다망하여 그리 된거 같습니다. 허허허
 
그래서 그림도 제가 먼저 올리게 되었구요~~
부모님이 횡성에 내려가셔서 키우던 마루가
작년 봄에 낳은 애기 봄이를
올해 2월부터는 제가 서울로 델꼬 오게 되어서
좋아하는 동물=봄을 그렸습니다.
작년부터 아이패드로 그림을 그리고 있고
봄이도 아이패드 유화브러쉬로 그렸습니다.

박석주님은 사랑스러운 애기 기린과 어미기린을 연필로 그려주셨네요!!

혜영님은 귀여운 강아지를 색연필로 그려주셨어요!!

왕거미님은 병환에도 그림을 그리셨는데 펜선이 살아있는 소를 그려주셨어요!!

수산님은 개인사정으로 참여못하셨고
파랑님은 상황버섯이 여의치 못했나 봅니다.
 
이상 3월 넷토는스케치 후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