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공공미술-타일벽화◀/페인팅벽화-일반벽화

가좌동 벽화제작중

왕거미지누 2022. 11. 24. 08:17

[인천 가좌동] 옛이야기가 있는 가재울거리 벽화 -벽화채색중

2022-11-10 ~ 12-11

거리의미술: 이조썬정고팀, 이외에도 이욜과 양작가와 몇몇이 함께 해주었습니다

 

여전히 작업중이고 여전히 여러날에 걸친 사진들입니다

벽면이 너무 골져 있어서 진도가 정말 안나가지기는 합니다만 
그래서 일일이 붓질합니다

이제는 골롤라도 미니롤라도 불가능하고 오직 붓질만 가능합니다 

 

여전히 주민들의 호응은 아주 좋습니다. 

심지어 제가 결코 강요한것은 아니지만 수고한다고 해주십니다
특히 어르신들께서 말씀해주시는 것은 정말 

좋다고 느끼고 있구나 하는 그마음을 그대로 전달받았습니다

 

 

 

 

 

 

 

 

 

 

 

 

 

 

 

우후~~ 나다. 주로 사진을 내가 찍다보니 내가 없어서 
이렇게 한장 건져봤다.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