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이진우의 이것저것◀/이진우의 작품&전시

[수채화] 자화상-십년전

왕거미지누 2023. 3. 30. 19:34

[수채화] 자화상-십년전

자화상-십년전/ 36*24cm /2023.3 / 종이에 수채


2013년 옹진군 북도면 장봉혜림원
인천문화재단 지원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장봉도를 매주 한차례씩 갈때의 배위에서 찍은 내모습, 내얼굴이다
이날은 날씨가 푸르딩딩하지 않는가 ㅎㅎㅎ 싶은 날이었나보다

자화상을 그리는 이들이 많다지만
나는 자화상에 관심이 없다
나는 내가 보는 내 눈에 담기는 풍경, 공간에 대하여
그리는 것으로이야기하고 싶음이라서
내가 나를, 내가 나와 수다하고 싶지 않음인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