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벽화제작강좌◀/벽화강좌-강원고성자활벽화사업단

2023 고성자활 벽화사업단 -21강-평가간담회는

왕거미지누 2023. 11. 24. 07:31

2023 고성자활 벽화사업단 -20강-평가간담회

- 2023-11-23(목)
-주은,정아,진호,창기 / 팀장, 김실장, 지누쌤   
 

1>간담회는 맛나게...그리고 저마다의 

김가네에서 일단 냠냠으로 시작한다

그리고 다같이 초도항으로 이동 거의 다 마친 

성게마을 이라는 이름의 초도항 타일벽화를 돌아본다

기분이 좋다 잘했으니깐 

센터에서의  간담회는 저마다의 이야기이다.

-정아: 결과적으로 이쁘게 나와 좋다.  도료량조절 실패는 주의하겠다.

           내년에는 지각하지 않겠다.

-주은: 벽면이 길어서 스케치가 힘들었다. 산사태로 금수리 작업장이

         파손으로 일정이 늦어졌는데 시간맞췄으면 더 이쁘게 나왔을것이다.

-진호: 전체적으로는 별넷이다. 나름대로 잘 나왔다. 등대쪽 높아서 

          어려움이 있었다. 낮은벽도 세번정도 도색했다.

          마무리로 타일 닦아내기, 줄눈주의 페인팅으로 마감하는 중이다.

          내년에는 항구를 피했으면 싶다

-창기:전체적으로 벽화가 이쁘게 나왔다

          내년에도 지금처럼 협력하며 열심하면 성과가 있겠다

-김실장: 전체적으로 실력향상되었다. 

           모자이크작업이 한단계 업그레이드 됐다. 

           각자가 맡은바를 잘했기에 디자인이 현장실현되었다

-김팀장: 고생많으셨다. 내년에도 잘 해보자. 

-나는 내가 메모하지 않아서 ㅎㅎㅎㅎ, 시안디자인..

         등대쪽 높은 벽면이 누수를 포함하고 있어서 이후로도 보수작업이 있겠다

         도료사용법을 다시 이해하고, 고압세척을 하도록하자. 

    
2>교육실 센터장실 도색은

자활센터의 교육실과 센터장실은 새롭게 도색중인데 

간담회때 시안을 살펴보았고

오늘은 센터장실 디자인채색중이다.

마스킹테잎이 중요한 일들을 한다. 

내일 2회칠을 하고 나서 교육실도 디자인채색도 마무리할 예정이다.

센터사람들 모두가 색이 밝아졌다고 좋아들 한다. 

예전 칼라가 과하긴 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