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내가속한미술단체◀/고흥천사회

'아빠와 딸의 그림인생 그림일기'를 보러온 고흥천사회 작가들

왕거미지누 2024. 4. 14. 03:14

'아빠와 딸의 그림인생 그림일기'를 보러온 고흥천사회 작가들

2024-4-11

김종철, 최성자, 김덕자, 임무숙, 김규린, 송동하, 김영석 / 김금남 

 

내가 소속된 '천경자를 사랑하는 화가회'의 작가샘들이 

리피움미술관에 작품을 보러 와주셨다. 

비록 나는 강원도 고성에서 벽화강의중이라 함께하지 못하였다.

그리고 김금남작가는 11일은 시간이 되지 않는다고
7일에 전시장으로 오셨고 그림을 둘러보고 나서 

딸과 아빠의 전시가 부럽하고 하셨다. ㅎㅎㅎ

 

전시를 보러오신 고흥천사회 작가샘들에게 애정을 보냅니다 

 

7일, 일요일 오후에 리피움미술관을 찾아온 금남작가
이때는 마침 내가 있어서 이야길 나누었다. 

 

고흥천사회 작가샘들이 리피움으로 오심

2층 이하늘작가의 작품을 감상하는 작가샘들 

단체사진

단체사진 , 천사회 작가샘들  올해도 그림으로 만나봅시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