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카테고리 없음

[스크랩] 오순도순공부방 벽화작업일정

왕거미지누 2005. 5. 7. 15:09

오순도순 공부방 벽화작업

 

일시: 5월 21일(토) 14:00부터

....... 22일(일) 11:00부터

 

벽화그리기는 공부방 아이들과 함께합니다

아이들도 그리고 싶다고 무척 열의에 들떠 있습니다

우리들이 직접 그리는 것도 소중하구요

아이들이 그리도록 하는것도 더없이 소중합니다 ㅎㅎㅎ

벽은 외부벽면이 있고

내부 벽면도 있어서 작업량이 많은 편입니다

 

지난번처럼 와서 놀게되는 그런 뻘쭘한 상황은 아닐듯 합니다 ㅋㅋ

 

그리고 어제 제가 공부방에 가서

아이들이랑 잠깐 시간을 보냈는데요

벽화할꺼라는 설명하였구요

밑그림을 '나의 미래(소망)'주제로 공부방 아이들이 크레파스로 그렸답니다

조간만에 디카로 찍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이들의 그림을 벽면의 사이즈에 맞게

새롭게 그려주실 님을 찾습니다

벽면 사이즈도 곧 올려야 겠군요

 

참여하실님과 밑그림해주실 님은 언능 꼬리글을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 인천 희망그리기
글쓴이 : 이진우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