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카테고리 없음

제차의 격벽???을 뒤집었어요

왕거미지누 2005. 5. 15. 22:33

저희 중전마마님의 차의 격벽을 뒤집는 일을 며칠전에 시작했다가

오늘 오후에 완전히 뒤집었습니다

오늘 일은 혼자의 일이 아니어서 기관실 직원 두사람의 도움을 받았구요

암튼 뒤집었습니다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ㅋㅋㅋㅋ

 

이제 남은 일이란

일단 방음제붙이는 일을 하고

그다음 에폭시스프레이작업을 하고

그리고 바닥방음처리도 하고

또 뒷자석을 뒤로 옮기는 앵글작업을 하는 것입니다

 

옥션에서 방음제를 구입하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

앵글은 어떻게 할런지

기관실에 용접기가 있으니

용접기를 이용하면 좋을듯 한데...

 

아직은 공사중인 차량입니다

하하하~~!!!

짐칸은 쭐어들고 뒷자석칸은 넓어지니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