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거미동&벽화봉사단◀/거미동-벽화봉사활동

[스크랩] 이제서야 올려요 ㅋ

왕거미지누 2005. 11. 23. 23:37

 

까페를 들어오자마자 떠있는 메인사진,,,,

깜짝 놀랐습니다 ㅋㅋㅋㅋㅋ

 

 

여기는 목포입니다!!!!!

 

좀전에 산도 올라갔다오고

 

바다도 갔다왔어요~히히/

 

혼자 돌아다니니까 수행자분들이 두번이나 말시키긴했지만-

 

그것마저도 반갑더라구요 ㅋㅋㅋ

 

여기 도착하자마자

 

핸드폰으로 접속해서 글올리는걸 시도했는데,,,

 

글씨틀려서 취소를 누른다는게 그만 종료를 눌러버려서 ㅠㅠㅠ

 

완전,,,낭패봤어요~

 

 

크크- 아무튼 벽화후기!!!

 

일단은 너무 재밌었구요~~~

 

오랜만에 언니오빠들 봐서 너무 좋았어요~

 

하늘이랑 누리도 너무 귀여웠구요ㅡ

 

또- 꼬망새님 아이들도 귀여웠어요 ㅋ

 

 

첫째날 코로나 언니네집에서 정말 자고싶었는데ㅠ

 

고모랑 고모부가 오시는바람에,,,

 

아쉬워요~

 

그래도 둘째날은 가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산낙지도 먹어보고+ㅆ+!!!!!!!!!!!!!!!!!

 

 

무엇보다도 벽이 편안하고 예뻐져서 쨀로좋았어요!!!!

 

 

오늘은 하늘나무 수능보는날이네요!!

 

아까 산 올라가면서 돌탑이 있길래

 

하늘나무 잘보라고 빌어줬어요~~~

 

 

아이고; 자꾸만 글이 다른곳으로 빠지네요 -

 

 

아무튼- 다음 모임때까지 모두들 감기조심하시고

 

즐겁게 지내세요^ㅡ^///♡

 

출처 : 인천 희망그리기
글쓴이 : 쌍화탕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