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거미동&벽화봉사단◀/거미동 이야기들

인천희망그리기 정모겸 총회후기

왕거미지누 2007. 2. 11. 16:49

[ 백운역 인근 구름채에서의 희망그리기 총회  / 2007. 2. 10]

 

2007년 새해들어 처음 갖는 희망그리기의 정모겸 총회의 자리였습니다

요즈음 들어 게시판도 조용하고 벽화작업한다고 공지글을 올려도 하도 조용하여

혹시나 구름채에다 10명으로 예약했는데 그 인원도 안되면 우짜나 걱정했습니다

그런데 그래도 10명은 넘었다우~~ 하하하~!!!

아참, 훼밀리마트는 없었습니다 롯데리아 골목이었습니다

파워, 힘세....어~ 미안시러워!! 힘세는 2001 아울렛까지 갔다는군요 ㅎㅎㅎ

 

이번 정모는 총회를 겸했는데 무슨 총회냐 하실것입니다

그냥 총회라는 이름만 단다구요 ㅎㅎㅎㅎ

임원선거는 생략했고 회칙발표도 말로만 했습니다 있다는것만 알아주세용~!!

회칙과 임원의 소개는 자유게시판 공지글에 올려놓겠습니다

아울러 어제의 정모때 발표된 2007년 사업계획안도 자유게시판에 공지글로 올려두겠습니다

 

썬파워: 술을 마셔야만 존재가 존재이다는 사실에 감탄과 우려를 금치 못하겠당

..............밑그림에 강력한 수고를~!!!

박동명: 하루 전날 민예총 총회의 뒷풀이도 듬직하게 지키더니 어제도 역시 듬직하드라

...........예전에 말랐다는 말이 별로 믿기진 않았어 ㅋㅋ

벽화쟁이: 모임이 끝나서야 맑은 얼굴로 돌아와서 올빼민가 싶드랑 ㅎㅎ잘잤제??

홍이: ㅎㅎㅎ 할일이 많다는....그만큼 챙기고 있는거지? 수고하고 ..앞으론 밑그림도 슬쩍~!! *_-;;

에디타: 도미솔의 막강한 파워앞에서 노곤해지고 만 에디타...쉽지 않지??? ㅋㅋㅋ

............하늘이도 도외시하는걸 보니 만만하지는 않겠드라 , 수고했어

캔디우먼: 경주 잘 다녀와 !! 하하하 안부전해줘

알렉스: 어느새 알렉스없는 작업과 알렉스 없는 모임이 생각나지 않는다는...^^*

연호: 아유~~민선생님 진짜 몰라뵈었어요 언젠가 하얀누리가 말을 했었던거 같은데 하하~

.......... 소망원~하잠!!!

힘겨운세상: 문자가 왔을때 놀랬다 그리고 부재중 전화가 세통일때도 놀랬고

...........암튼 와서 다행이야 잘 왔어 안심이야 ㅎㅎㅎ

하늘, 하얀누리: 아빠보다 더 정모에 집착하다니...아빠는 체해서 그런거야 ㅡ_ㅡ;;; 지금도 안좋아

...........벽화작업도 열심히 해줘~

도미솔: 숙모를 넘 힘들게 하지말고 지금보다 조금 다운시켰으면 더 이쁠거얌

이진우: 나? ㅎㅎㅎ 찰떡파이에 체해서 배아팠다는...ㅎㅎ 올해 작업들을 열심히 해보자구!!

 

[너무 진지한 회의자세...이런 진지함이란 ㅋㅋㅋ 결코 연출임 ]

[너무 진지한 회의자세...ㅋㅋㅋ 이것도 결코 연출임 ]

[너무 진지한 회의자세...눈치채셨죠 실제로 이랬다우!!ㅋㅋㅋ ]

[아~~ 아~~하하하 연출끝났어 이제 표정 원위치~!!! ]

[너무 적게 시켰나...암튼 나중에 1만5천원 남아서 2차에 넘겼습니당

..꼴뚜기 머리도 줬는데 진짜로 시커멓더군요 ㅋㅋㅋ ]

[술이 떨어지면 몸상태가 안좋아... 선배님(썬파워는 남편을 이리호칭합니다ㅋㅋ)이

....술먹으러 가잔다고..합니다 술은 파워의 근원입니다 ] 

[도미솔의 숙모인 에디타와 아들만 둘있고...아~~조카들도 많겠군, 홍이입니다]

[저거 떱떠름하던데 암튼 사탕을 문 미솔이와 하얀누리입니다]

[도미솔....숙모말 잘 들어줘~~ 숙모 피곤하대 ㅋㅋㅋ]

 

정모는 앞으로 매월 둘째주 토요일 오후6시입니다

매월 둘째주 토요일입니다 약칭 두토가 되겠네요 ㅎㅎㅎ

정모가 스케치탐사와 연결되면 자동 3시가 됩니다

 

구름채는 오붓조용따뜻해서 참 좋습니다

약도만 제대로였다면 딱 좋았을텐데 .......쩝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