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지누네이야기◀/♥지누네가족의 山行들

지누네 작은산행13-새해첫날 계양산에서 첫해를 보다-사진편

왕거미지누 2008. 1. 2. 13:55

[다섯시 반에 일어나 새해 첫날이라고 떡국을 끓여먹고

계양산 입구부근 도로에 주차를 하고 산으로 올랐다

아직 사방은 어두웠고, 우리부부는 너무 일찍 나왔다고 웃었다]
 

[계양산 정상에는 증말이지 사람들이 빽빽하였다

다들 새해 첫날의 새해를 보고싶은 것일게다]
 

[우리 부부도 해돋이를 기다리는 중...비탈진 곳에 서있어서 엄지발톱에 강력압박

발도 시럽고 손도 시럽고 ...ㅡㅡ;

보온병에 뜨건물 담아와 커피한잔씩 마실때는 그래도 좋았지만 ...]
 

[저멀리 관악산 정상너머로 주황색 빛이 한점 보인다]
 

[해뜬다~!! 

역시 눈이 좋은 내가 젤로 먼저 소리쳤다 

해뜬다~!!!!!!!] 

[사람들 모두다 환호성을 지른다, 우~~~~~~~~해뜬다~!!!]
 

[아내 역시 감격스런 표정이다 ㅎㅎㅎ]

[새해 첫 해가 오르고 있다]
 

[해가 점점 관악산 위로 오르고 있다}
 

[해뜨는 중....] 

[해뜨는 중....] 

[해뜨는 중....구름이 짙게 있어서 해가 둥그렇게 보이지 않았다] 

[새해 첫날 해돋이를 한 우리부부]

 

비록 추운 날이었지만 우리가 함께 왔다는 것은 매우 소중한 경험이었다

올한해 아내는 등산을 자주 할테고

나도 시간이 허락하는대로 산행갈거다

무엇보다 부부가 함께 하는 산행은 무척이나 좋을거야 하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