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공공미술-타일벽화◀/거미이야기

인미협 2월 정기모임 사진몇장

왕거미지누 2008. 2. 26. 00:29

인천민미협 2월 정기모임

일시: 2월 25일 늦은 6시30분

장소: 백운역 현대아파트 건너편 구름채

 

황해미술제를 위하여

한국비정규노동센터 김주환 부소장님의 강연이

[비정규직, 바로 우리의 문제입니다] 라는 제목으로 있었습니다

긴 글과 중요한 내용을 일러주신 김주환님께는 감사, 감사드립니다

뒷풀이 중에  나누었던 이야기들도 소중하였습니다

 

박충의 대표를 비롯하여 많은 회원들이 참석하여

소중한 강연과 여러이야기들이 있었던 것은 황해미술제를 풍성하게 해주리라 생각합니다

구름채지기를 맡고 있는 곽은숙님의 생일이어서 케익을 먹을수 있어서

더욱 맛있는 자리가 되었습니다

 

사진몇장 올립니다, 흐리게 찍혔지만 뭐 우짤수 없으니 그리아소!! ㅋㅋㅋ

 

 

 

 

집으로 자전거를 타고 오는데 눈이 내려서

더욱 기분이 좋았습니다

눈맞으며 자전거를 타다니 ㅋㅋㅋㅋ

길이 미끄러질까봐 조심은 해야했습니다만 그래도

내리는 눈속에 자전거 ㅋㅋㅋ

 

"눈내리는디 자전거타니까 좋드라 " 자랑하니

"미끄러지면 어쩌려고 ..."아내는 쯧쯧거립니다

미끄러진다면 ???

당근,  별루죠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