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지누네이야기◀/♥지누네 이야기

쉬즈웰공방에서 가족이 함께하다

왕거미지누 2008. 10. 16. 23:52

지난 일요일 우리가족은 조현정선생님이 운영하는 쉬즈웰공방에 갔다.

나는 인천여중 타일벽화한거 수정작업하러 간것이고 아내는 나를 도와주러

아이들은 저마다 하고 싶다던 도자기그림그리러 간것이다.

 

연수문예교육사업의 일환으로 인천여중 미술수업과 연계한 타일벽화작업

공방에서는 아이들이 타일에 그린 그림을 가마에 구웠는데

몇가지 이유가 엮이어서 이쁜 아이들의 그림이 망가져서 다시 복원하는

뭐 절대 제대로 복원되지는 않지만 ...작업을 해야만했다. 


컵에 무얼그릴지 생각하는 하얀누리와 벌써 진지하고 꼼꼼하게 스케치하는 하늘이

그리고 타일그림을 손보고 있는 아내


하얀누리는 결국 빅뱅으로 하기로 했다
나는 빅뱅의 대성팬이다 ㅋㅋㅋ 덤앤더머의 대성이 팬 !! ㅋㅋㅋ 


타일그림을 손보고 있는 아내- 고마워요!!

 

그리고 어제 아침 야근을 마치고 퇴근, 집으로 가니

식탁위에 차려져 있는  초밥
아빠꺼

냠냠 -누리라는 쪽지가 있었다

맛있었다

하얀누리에게 빅뱅양말 사주기로 약속했다

빅뱅양말에는

태양, G드래곤, 탑, 대성이 캐릭터가 있는 양말이 있다

패밀리의 효리양말도 있고 ㅎㅎ
달콤살벌 예진이양말이 있다면 사야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