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공공미술-타일벽화◀/거미이야기

거미동을 양도하고 탈퇴하다

왕거미지누 2008. 10. 29. 09:14

드디어 거미동이 수피아에게 양도되었다

그리고 거미동을 탈퇴하였다

거미동의 카페지기로 있을때의 느낌과

지금처럼 거미동을 완전히 탈퇴했을때의 이 느낌은

전혀 다르다

껍질을 벗은듯 홀가분하고 한편으로는 의지하던 그 무엇을 잃은 느낌이기도 하고

그러나 거미동의 굴레를 벗어나지 못하면

나로서는 진일보하기 어려울테다

수피아에게는 큰 부담을 지워줘서 미안하지만

거미동은 나의 일이 아니었다

이미 나를 벗어난 것이었다

희망그리기를 잘하고

거리의미술을 심화시키는 것

그리고 본질적으로는 내 창작의 깊이를 찾아는 내는 일이다

내가 나의 깊이와 넓이를 그려내지 못하면 나머지는 허장성세인것이다

거리의미술로 추구해가야 할 것과

희망그리기로서 해야할 일들을 잘 배치하여야 한다

그리고 전시도 고민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