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벽화제작강좌◀/벽화제작학교-거리의미술

벽화제작교실 1강-벽화의 이해와 역사

왕거미지누 2009. 8. 15. 23:28

2009년 거리의미술  벽화제작교실-밑그림부터 코팅까지
1강: 벽화의 이해와 역사

일시: 2009년 8월 15일 14:30 ~17:20
장소: 거리의미술
참여: 시화호준맘, 강지숙, 몰리, 설정화

강사: 이진우, 혜리미

내용: - 각자인사소개

        - 벽화의 역사: 원시,고대,중세,근현대의 벽화

        - 한국사회에서의 공공벽화의 시기구분 및 장단점 

        -거리의미술의 벽화제작사례
 


벽화제작 사례- 글사랑 배곧 작업을 살펴보고 있다

 


첫날의 프로그램이 좀 말로만 하는 것이라서 ㅎㅎㅎ

이 공부하는 분위기라니 ㅋㅋ

 


엄숙하게 자료집을 보고 있는 ...배가 고팠지만 많이 참았던 저 빵과 우유 ㅡㅡ;;

 


벽화는 아주 오래전부터 인류의 소망을 담아왔다

 


저기 보시면 ........화면을 보며 이야기하는 이는 ㅎㅎ

 


설정화님, 몰리님

 


강지숙님, 시화호준맘님

저 자세는 문팅??? ㅎㅎㅎ


첫날부터 조금 빡세게 예정시간보다 30분 늦게 시작했지만 끝은 무려 1시간 20분이나 더 늦었다

2강때부텀은 제시간에서부터 풍성해보길!!

그리고 내일부터 참여하신다는 님들은 초행임을 가만해서 조금더 시간여유를 가지고 오면 좋겠다

내일은 벽을 보고 현장조사, 벽면조사, 주변환경조사를 하는것이다

이야기가 제법 길어질수 있는데....생산적이며 창의적이길 기대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