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거미동&벽화봉사단◀/거미동 이야기들

하늘목장 벽화작업 뒷풀이

왕거미지누 2010. 5. 1. 22:52

하늘목장여자청소년쉼터 벽화작업 뒷풀이

일시: 2010년 5월 1일

장소: 거리의미술 사무실

누구: 루시퍼,카챠,자바,쌍화탕,이진우


조금 이른 작업을 마치고 거리의미술 사무실로 와서는

ㅋㅋㅋ 뭘 하겠습니까?

아래 사진들을 보시면 압니다  ^0^ /

 


암튼 세근이네근이는 좀 빨리옵니다

 


세트메뉴3에다 짬뽕추가

 


자바의 노래를 듣기위해 온것이랍니다

 


내가 노래는 좀 부르지....하는 자바, 그렇기는 하죠 ㅋㅋ

 


루시퍼와 대립각, 자바와 친선관계를 9분정도만 지속한 카챠의 노래 선곡


그러나 자바의 진중한 노래는 쌍화탕에게로 보내지고

 


마냥 좋은 쌍화탕 ㅎㅎ

 


쌍화탕 좋겠다 자바의 노래선물을 받고 , 나도 받고 싶어 

 


자바에게로 간 이진우씨, 노래선물을 안주면 테러를 저지르겠다!!!

이에 너무 기뻐하는 자바 ㅋㅋㅋ

 

ㅋㅋㅋ 애꿎은 카챠만 괴롭힙니다

 

얼굴 나오는게 싫다는 카챠 ,

이미 위에 얼굴있다 ㅋㅋ

선명한 사진은 그래도 약간의 여운으로 컴터에 남겨두었다

 

기대하시라 조간만에

카챠특집 오릅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