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열우물길이야기◀/2010-열우물문화제

한가위맞이 열우물마을잔치-윤재덕샘의 사진

왕거미지누 2010. 9. 24. 23:42

한가위맞이 열우물마을잔치 -윤재덕샘의 사진 

2010년 9월 18일 ,인천시 부평구 십정1동 구시장거리(옛 행운할인유통 부근) 곳곳에서 있었던

마을잔치의 모습을 이번 열우물길프로젝트의 작가이신 윤재덕선생님이 찍은 사진들이다

사진이 너무 좋아서 여기에 올린다

 

길놀이 장면이다

이시간은 길놀이하기에는 무척 더운 날씨였는데,, 수고들 하셨습니다

 

길놀이도 이렇게 참여하시는 마을사람들이 있기에 신명나는법...

 

두분의 모습은 마치 윤재덕샘이 웃어보라고 권한뒤에 생기는 자연스러운 웃음이 가득하다

 

울 사무실앞 앞집 화단 앞으로 마을사람들이 앉아계신다

 

주민노래자랑을 보러 나오시는 마을분들과 쌍둥이

 

바깥 사진전시장 앞의 의자에 앉은 마을아이들

 

동네에서 이만한 사람들이 모이는 날은 없었다

16년째 이동네에서 살지만 이렇게 많이 모였던건 이날이 처음이었다

 

노래자랑이 펼쳐지는 무대가 저기루다 보인다

 

해님공부방 선생님께서 아이들과 함께 노래부르고 있다

아이들은 노래말고 그냥 아무렇게나 율동이다 ㅎㅎ

 

완도집(대포집) 어머님의 노래하시는 모습

 

동네청년들의 노래솜씨도 있고

 

재밌고 보고 계시는 동네어르신들의 표정

 

집중하여 무대를 보시는 어르신의 모습 ㅎㅎ

 

울사무실 앞의 옆집

어머님과 아버님

인기상을 타셨고 매우 흡족해하신다 ㅎㅎㅎ